본사에 비싼 가맹비 교육비 로열티 납부하지말고 그 비용은 빠른 매출 안정을 위한 사장님 초기 마케팅비용으로 사용해야합니다.
오픈 후 3개월 안에
매출안정화가 되지않으면 더 이상 경쟁력이 없는 매장이 됩니다
가맹비/교육비를 비싸게 받는 브랜드를 선택하는 경우 이미 본사에 많은 돈을 냈기 때문에 초반 내 매장의 공격적인 마케팅 진행이 힘듭니다.
'떡볶이 참 잘하는집'의 경우 가맹비, 교육비, 로열티를 받지 않고
가맹점 초반 매출안정화를 위해 개별 컨설팅 진행 후 마케팅비로 사용을 권유드립니다. 명심하셔야 할 것은, 초반 마케팅 전략 및 공격적인 단골확보가 내 매장의 평생 매출을 좌우한다는 것입니다.
본사 최대 장점
자신있는 배달매출
떡볶이에서 가장 중요한
떡볶이 원팩소스
같은 브랜드끼리 경쟁하실겁니까?
최대 배달상권 제공
같은 상권 내 타브랜드 3개 입점 vs 떡참 1개 입점
떡볶이 참 잘하는 집 메인 메뉴 소개
기존 대용량 떡볶이가 아닌 내가 원하는 맛을 조금씩 선택하세요.
이전
다음
모든 소비자가 즐길 수 있는 구성으로
매출을 극대화합니다
한가지맛을 대용량으로 주문할 수 밖에 없었던 기존 떡볶이 시장에서 소비자의 좁은 선택의 폭을 해소하기 위해 '떡볶이 참 잘하는 집'은 조금씩 다양하게 주문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.
이전
다음
600개의 매장 운영 경험
진정으로 상생하다
저희 기영 F&B는 지난 코로나19사태로 인한 가맹점 피해 최소화를 위해 할인행사 광고금액 전액을 본사가 부담하는 등의 여러 가맹점 지원을 통해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착한프랜차이즈 본사로 선정되었습니다. '떡볶이 참 잘하는집' 또한 기영F&B의 다음 브랜드로서 가맹점과 평생 상생하는 브랜드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.
본사의 안정성 확인은 필수
대한민국 4,088개의 외식 프랜차이즈 본사 중 600개이상의 매장을 운영 해 본 곳은 단 1%뿐입니다. 프랜차이즈 선택시 본사의 안정성을 꼭 확인하세요.
인테리어 자율시공 가능! 집기&설비 자율 구매가능!
업종변경시 기존 매장의 인테리어, 집기를 최대한 살려서 말 그대로 업종만 변경하시면 됩니다.